SBS 새주말극 '맛있는 인생'이 28일 오후 8시 40분 첫방송된다. 이에 앞서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임채무, 예지원, 윤정희, 류현경, 유다인, 최원영, 유연석, 정준, 박윤재, 유서진, 클라라 등이 참석했다. '맛있는 인생'은 형사 출신인 한식당 주방장 아버지가 네 딸을 향해 펼치는 두텁고 깊은 사랑을 그린다. '사랑이 꽃피는 나무', '두려움 없는 사랑', '황금신부'를 연출한 운군일 PD와 '다함께 차차차'를 집필한 김정은 작가가 '맛있는 인생'에서 힘을 합쳤다.
또한 '맛있는 인생'의 예고편도 공개됐다. 예고편이 최근 방송되자마자 온라인상에서 큰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예고편은 아버지 장신조(임채무)와 그의 딸 승주(윤정희), 정현(류현경), 주현(유다인)의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담겨있다. 또 이들과 인연이 있는 강인철(최원영)과 최재혁(유연석), 그리고 민태형(정준), 이재복(박윤재)의 모습이 공개됐다.
첫 번째 예고편의 '진정한 사랑의 가치, 웃음, 갈등, 감동의 휴먼드라마'라는 멘트에 이어 두 번째 예고편에서는 쟁반위에 놓여진 귤과 함께 '누구도 알 수 없는 인생의 맛'이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귤이 잘라지는 순간 '확실한 인생의 참맛'이라는 문구로 바뀌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연출인 이우람 감독은 "밝고 경쾌한 드라마인 만큼 예고편도 코믹하고 즐겁게 보실 수 있게끔 제작했다"며 "특히 본방송은 미리 시사회를 가졌는데 보신분들 모두 재미있다는 평이어서 시청자분들께도 자신있게 보여드릴 자신이 있다"고 귀띔했다.
전창훈기자 apolonj@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