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통가 단신] 10만원 이상 구매시 식사권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을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13일까지 당일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베니건스 동성로점과 T.G.I.F 범어점의 식사권을 선착순 경품으로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본점은 15일까지 '막스마라 그룹전' 을 펼친다. 이태리명품 막스마라 그룹의 막스마라, 막스앤코, 마렐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니트, 치마, 원피스 등 인기품목을 최고 70%까지 할인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13일까지 '스승의 날 선물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와인 코너에서는 깐띤 모도노모 아스티, 로카세리나 모스까또 다스티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박찬회 화과자의 화과자 세트, 오설록은 명차모음, 포숑의 마카롱세트와 쿠키세트 등 다양한 선물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15일까지 주방'식기'가구'홈패션 전 브랜드가 참여하는 '리빙위크'를 개최한다. 혼수 가전'가구 제안전, 홈패션 축하 상품전, 가구전 등을 통해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3일까지 '가정의 달 사은대축제'를 준비했다. 구매금액대별 사은행사와 함께 상품권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TOP 디자이너 & 3대 모피대전'도 펼쳐진다. 손정완, 강희숙, 앤디앤뎁 등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 및 모피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까지 특별 할인 판매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전 점에서는 15일까지 '초여름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인기 수산물 기획전을 통해 선동오징어, 제주산 낙지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여름 인기 공산품 알뜰 상품전을 통해 소면, 세탁세제, 캔커피, 냉면류 제품 등에 대해서는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동아쇼핑점은 12일까지 PB 브랜드 초대전을 마련했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직접 기획,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 신디, 제이비엠, 알토, 튜브 등이 참여해 봄·여름시즌 이월 상품 및 기획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