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벽화 그리러 가볼까, 연꽃 촬영하러 가볼까

월성원전, 읍천항 갤러리 공모

경주 월성원자력본부와 동국대 경주캠퍼스는 '제3회 읍천항 갤러리 벽화 공모전'과 '백로 및 연꽃사진 공모전'을 각각 개최한다.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이청구)는 인근 마을인 양남면 읍천리 마을을 우리나라 최고의 벽화마을로 조성하기 위해 2010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읍천항 갤러리 조성 사업을 올해도 시행키로 하고 참가 작품 공모에 나섰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월성원자력 홈페이지(www.khnp. co.kr/wolsong/)와 (사)한국미술협회 경주시 홈페이지(www.sillaart.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작품시안 또는 포트폴리오와 함께 다음 달 4일까지 이메일(eunhee@khnp.co.kr)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제3회 읍천항 갤러리 벽화 그리기 대회는 다음 달 21일 양남면 읍천마을에서 열린다.

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 김영종)는 이달 30일까지 '백로 및 연꽃사진 공모전'을 연다. 경주캠퍼스 설립 3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된 이 공모전은 경주캠퍼스에 서식하고 있는 백로와 불교의 상징 꽃인 연꽃을 주제로 사진 작품을 공모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경주캠퍼스 총장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등 총 250만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이 주어진다.

당선작은 10월 중 동국대 경주캠퍼스 백상갤러리에 전시될 예정이다. 촬영 및 응모기간은 이달 30일까지이며, 동국대 경주캠퍼스를 방문해 촬영하고 응모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홈페이지(http://web.dongguk.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동국대 경주캠퍼스 전략홍보팀(054-770-2932).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