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길동의 스펙 "짱구 아빠 보고인나?…고길동 전원주택 10억"

길동의 스펙
길동의 스펙 "짱구 아빠 보고인나?…고길동 전원주택 10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길동의 스펙 "짱구 아빠 보고인나?…고길동 전원주택 10억"

고길동의 스펙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짱구는 못말려'의 짱구 아빠의 스펙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아기공룡 둘리'의 고길동의 스펙이 공개돼 또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고길동의 스펙'이라는 제목으로 고길동의 스펙이 담긴 게시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고길동의 스펙' 게시물에 따르면 30세로 추정되는 고길동은 한강 근처에 마당 있는 2층짜리 개인주택을 소유하고 있으며, 1층에만 5개의 방과 넓은 주방이 있는 이 집은 현 시세로 약 10억 원에 육박한다고 밝혀졌다.

고길동의 차는 고가의 SUV이다.

또한 고길동은 미인인 아내와 철수, 영희, 조카 희동이와 화목한 가정을 이루며 살고 있다.

특히 고길동은 둘리 일당을 무상으로 집에 거주하게 하고 있어 보통의 경제력으로는 힘든 일이라고 판단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둘리와 그 일당이 집을 2번이나 무너뜨리고 500만원어치의 희귀레코드와 100만원짜리 도자기를 파손했음에도 불구하고 화만 낼 뿐 배상을 요구하지 않았다.

고길동은 가난한 시골에서 상경해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한 재력가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고길동의 스펙'을 접한 누리꾼들은 "은근 재력가였어." "고길동 스펙도 짱구 아빠에 밀리지 않는데?" "완전 능력자."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