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샤이니 WORLDⅡ "더이상 소년이 아니다! 소녀팬들 가슴 떨리는 화려한 퍼포먼스"

샤이니 WORLDⅡ
샤이니 WORLDⅡ "더이상 소년이 아니다! 소녀팬들 가슴 떨리는 화려한 퍼포먼스"(사진=연합뉴스)

샤이니 WORLDⅡ "더이상 소년이 아니다! 소녀팬들 가슴 떨리는 화려한 퍼포먼스"

그룹 샤이니가 '샤이니 월드2(SHINee World II)' 서울 공연에서 월드스타로서 진면목을 보여줘 화제다.

샤이니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Ⅱ 인 서울(SHINee WORLDⅡ in SEOUL)'을 통해 1만여 국내외 팬들에게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3시간 30분 동안 펼쳐진 이번 콘서트에서 샤이니는 '루시퍼'(Lucifer)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으며 15명의 댄서와 집단 군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하늘을 날아다니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아미고'(Amigo)를 열창했다.

이어 샤이니는 분수쇼와 함께 한 '셜록'(Sherlock), 물 위에서 춤을 추는 퍼포먼스를 공개한 '산소 같은 너' 등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샤이니 월드2' 무대에서도 마술쇼를 연출해 무대를 장식한 '누난 너무 예뻐' , 뗏목같은 무빙스테이지를 타고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공개하는 등 잠시도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화려하고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공연장에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소녀시대와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 알리,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 FT아일랜드의 이재진 등이 샤이니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샤이니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타이페이,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