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유통가 단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는 29일까지 '빈폴그룹'제일모직 패밀리대전'을 준비했다. 빈폴, 빈폴레이디스,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진 등의 빈폴 그룹과 로가디스, 갤럭시, 니나리치, 빨질레리, 엠비오 등 정장과 캐주얼 브랜드 그리고 후부와 니나리치ACC 등 제일모직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장 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주방세제를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9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사은행사를 펼친다. 캐시비카드로 결제하는 총 200명의 고객에게 응모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신용카드별로 상품권과 사은품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은 다음 달 1일까지 로버슨라운지 바캉스 패션 대전행사를 진행한다. 로버슨라운지는 화려한 패턴과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입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는 맥시드레스 연출을 통한 바캉스 스타일 제안과 다양한 여름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개점 1주년을 기념해 'Super Lucky! 행운의 레드 란제리 앵콜전'을 마련했다. 개점하는 백화점이나 속옷가게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행운이 깃든다는 속설로 지난해 현대백화점 개점 당시 빨간 속옷이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는 8월 15일에서 19일까지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31일까지 바캉스용품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K2, 코오롱스포츠, 휠라스포트, 블랙야크, 라푸마 등의 아웃도어 대표브랜드가 참여하며, 텐트, 쿠킹세트, 야외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자리에서 전시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재활용이 가능한 빈 용기를 가져오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친환경 보상판매 제도'를 진행한다. 사조, 오뚜기, 코카콜라, P&G 및 매일 유업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전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브랜드의 상품 빈 용기를 가지고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하면 빈 용기는 이마트에서 회수하고 해당 브랜드 상품을 5~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언급에 대해 대통령실의 해명이 문제를 키우고 있다며 비판했다. 그는 이 대통령이 역사적 사실을...
오는 30일부터 경북 내륙과 동해안에 시속 260㎞급 KTX-이음이 본격 운행되며, 중앙선과 동해선이 3시간대 생활권으로 연결되어 지역 이동 편...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채널 '뜬뜬'에서 자신의 인생관을 언급하며 꾸준한 노력을 강조한 가운데, 최근 방송인 박나래가 불법 의료 시술 의혹에...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