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는 29일까지 '빈폴그룹'제일모직 패밀리대전'을 준비했다. 빈폴, 빈폴레이디스, 빈폴골프, 빈폴키즈, 빈폴진 등의 빈폴 그룹과 로가디스, 갤럭시, 니나리치, 빨질레리, 엠비오 등 정장과 캐주얼 브랜드 그리고 후부와 니나리치ACC 등 제일모직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장 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주방세제를 사은선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9일까지 여름 정기세일 마지막 사은행사를 펼친다. 캐시비카드로 결제하는 총 200명의 고객에게 응모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신용카드별로 상품권과 사은품 증정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은 다음 달 1일까지 로버슨라운지 바캉스 패션 대전행사를 진행한다. 로버슨라운지는 화려한 패턴과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입 브랜드로 이번 행사에서는 맥시드레스 연출을 통한 바캉스 스타일 제안과 다양한 여름아이템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개점 1주년을 기념해 'Super Lucky! 행운의 레드 란제리 앵콜전'을 마련했다. 개점하는 백화점이나 속옷가게에서 빨간 속옷을 사면 행운이 깃든다는 속설로 지난해 현대백화점 개점 당시 빨간 속옷이 큰 인기를 끌었다. 행사는 8월 15일에서 19일까지 진행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31일까지 바캉스용품 특집전 행사를 진행한다. K2, 코오롱스포츠, 휠라스포트, 블랙야크, 라푸마 등의 아웃도어 대표브랜드가 참여하며, 텐트, 쿠킹세트, 야외테이블, 의자 등 다양한 캠핑용품을 한자리에서 전시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재활용이 가능한 빈 용기를 가져오면 해당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친환경 보상판매 제도'를 진행한다. 사조, 오뚜기, 코카콜라, P&G 및 매일 유업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전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브랜드의 상품 빈 용기를 가지고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하면 빈 용기는 이마트에서 회수하고 해당 브랜드 상품을 5~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인터뷰]'비비고 신화' 이끌던 최은석 의원, 국회로 간 CEO 눈에 보인 정치는?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