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채아 주원 정체 확인 "주원 정체 알고도 묵인, 이제 이들의 앞날은?"

한채아 주원 정체 확인
한채아 주원 정체 확인 "주원 정체 알고도 묵인, 이제 이들의 앞날은?"(사진=KBS 2TV '각시탈' 방송캡처)

한채아 주원 정체 확인 "주원 정체 알고도 묵인, 이제 이들의 앞날은?"

드라마 '각시탈' 한채아가 주원의 정체를 확인해 화제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각시탈' 20회에서 이강토(주원 분)가 각시탈이라는 정체를 확인하고 충격을 받는 채홍주(한채아 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채홍주는 순지(박기웅 분)에게 이강토가 각시탈이라 확신할 수 있는 정황이 있음을 듣고 확인에 나섰다.

채홍주는 얼마 전 각시탈이 호위 무사 가츠야마(안형준 분)와 싸울 때 오른쪽 팔과 허벅지에 상처를 입었던 일을 확인하고, 금화정으로 이강토를 불러 수면제를 탄 술을 먹였다.

잠든 이강토의 몸에서 오른쪽 팔의 상처를 확인한 채홍주는 이강토가 각시탈이라는 사실을 확인하고 크게 놀란다.

하지만 한채아는 이강토가 각시탈이라는 사실을 발설하지 않고 '내가 당신을 살려준 걸 후회하게 만들지마'라고 속으로 되새겨 눈길을 끌었다.

'한채아 주원 정체 확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채아 슬픔에 빠진 연기 최고!", "완전 흥미진진,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네요.", "사랑하는 남자를 선택하는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