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선희 결혼식 사회'…"진정한 의리남. 유느님 최고!"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선희 결혼식 사회'…"진정한 의리남. 유느님 최고!" (사진.연합뉴스)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선희 결혼식 사회'…"진정한 의리남. 유느님 최고!"

'유재석 8년전 약속'

유재석이 8년전 약속을 시켜 화제다.

지난 2일 오후 1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스칼라티움에서 유선희는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이날 유재석은 8년 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사회자로 나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결혼식에 앞서 기자회견에 나선 유선희는 "재석 오빠가 정말 많이 축하해줬고 8년 전 약속을 지켜줘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재석 오빠가 예전 소속사 동료로서 정말 많이 예뻐해 줬다. 8년 전에 했던 '결혼하게 되면 사회 봐주겠다'는 약속을 잊지 않았다"고 덧붙이며 고마움을 전했다.

유재석 8년전 약속 사실이 알려진 후 네티즌들은 "유재석 8년 전 약속, 유느님은 역시 최고다. 어떤 일에도 소홀하지 않는다" "유재석 8년 전 약속 지키기 위해서 결혼식 사회까지! 역시 모범 연예인" "유재석 8년 전 약속, 정말 본받을 만한 연예인" "유선희씨 좋겠다. 유재석 8년 전 약속 지킬 줄 본인도 잘 몰랐을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선희는 지인의 소개로 남편 고재영 씨를 만나서 1년 7개월의 열애를 거쳐 결혼식을 올렸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