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7] 영국 웨일즈산 개 웰시 코기의 귀엽게 잠자는 모습 화제

지난주 주간 인기동영상 1위는 영국 웨일즈산 개 웰시 코기(Welsh corgi: 몸통이 길고 다리가 짧은 것이 특징)가 거실에서 평화롭게 자는 모습이 차지했다. 3마리는 엎드리고, 3마리는 벌렁 누워 자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으며, 수면제를 먹여 재웠는지 건드려도 꿈쩍도 않고 세상 모르고 자는 모습이 네티즌의 호응을 얻었다.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한 마리 들여다 키우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2위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서는 구릿빛 피부에 군살 없는 탄탄한 근육을 자랑한 '말근육녀'에게 돌아갔다. 일명 '말근육녀'라 불리는 신현아 씨는 이날 방송에서 "먹고 자는 시간도 아깝다"며 하루 20시간 이상을 운동에 투자하는 등 투철한 몸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 씨는 평소 헬스를 기본으로 웨이크보드, 등산 등 다양한 운동을 소화하며 자신의 탄탄한 초콜릿 복근의 비결로 폴 피트니스를 꼽았다. 폴 피트니스란 가느다란 봉에 거꾸로 매달리는 등의 전신 근력운동으로, 신 씨는 '2012 머슬 매니아 대회'에서 폴 피트니스로 당당히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신 씨는 "내가 받은 가장 큰 선물이 운동이다"며 "운동을 통해서 어떻게 행복해지는지도 배웠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말근육녀 화성인, 대단하다' '말근육녀 화성인, 배울 점이 많네' '말근육녀 화성인, 자기관리가 철저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3위는 지난달 27일 안필드에서 벌어진 영국 프리미어리그 리버풀과 맨시티 경기에서 후반 23분 1대1 상황에서 리버풀 루이스 수아레스가 성공시킨 그림 같은 프리킥 골이 차지했다. 이날 리버풀은 수아레스 골에 힘입어 2대1로 앞서나갔으나 후반 35분 첫 골을 넣은 스크르텔의 어이없는 백패스 미스로 테베스에게 골을 허용해 2대2로 비겼다.

4위는 개그맨 김준현이 '국민 첫사랑' 가수 수지에게 행한 기습 뽀뽀 사건이 차지했다. 지난달 26일 KBS 2TV '개그콘서트-생활의 발견'에서 수지가 서태지 복장으로 등장한 김준현에게 입술을 내미는 순간 개그맨 김기리가 김준현의 뒤통수를 쟁반으로 내리쳐 김준현과 수지의 입술이 살짝 닿는 듯한 장면이 연출된 것. 방송이 나간 후 네티즌들 사이에 후폭풍이 거세자 김기리는 지난달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국민 여러분 정말 죄송하다. 방송을 보며 저 자신에게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라고 반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5위는 10대 소년이 경찰서에서 객기를 부리다가 경찰관 2명에게 얻어터진 끝에 무릎 꿇고 항복하는 외국 동영상이 올랐으며, 6위는 깨뜨린 계란에서 노른자만을 간단하게 분리하는 방법이 차지했다. 노른자 분리법은 계란을 깨뜨린 후 손으로 눌러 공기를 빼낸 페트병을 노른자에 갖다 댄 후 누르고 있던 페트병의 손을 살짝 놓으면 노른자만 쏙 빨려 올라가는 기술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