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패션 아이콘 깔깔이' 머스트 해브 명품!…"완전 사랑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패션 아이콘 깔깔이' 머스트 해브 명품!…"완전 사랑해"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패션 아이콘 깔깔이' 머스트 해브 명품!…"완전 사랑해"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이란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은 군용 야전상의 내피로 일명 '깔깔이'로 공감을 샀다.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은 '깔깔이'라 불리며 특유의 편안함과 따뜻함으로 군인들에게 지급되는 옷이다.

특히 '깔깔이'는 보온지속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군인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을 접한 네티즌들은 "입어본 사람만 안다", "요즘은 패션으로도 입는 듯", "60만벌 이상 팔리는 옷 최고 웃기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