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응답하라 1997 결말 '정은지 남편은 결국'…"첫사랑은 이루어지는 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응답하라 1997 결말
응답하라 1997 결말 '정은지 남편은 결국'…"첫사랑은 이루어지는 법?"(사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영상캡처)

응답하라 1997 결말 '정은지 남편은 결국'…"첫사랑은 이루어지는 법?"

'응답하라 1997'이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16화 '첫사랑이 이루어지지 않는 이유' 편에서는 그동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시원(정은지 분)의 남편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시원이 아이를 출산하는 장면이 그려졌고, 이 과정에서 아이의 아빠가 윤제(서인국 분)라는 사실의 밝혀졌다.

분만실에 들어간 윤제는 시원에게 머리채를 잡히며 웃음을 자아냈다.

시원의 남편 공개와 함께 '2012 부산 광안고 38회 동창회' 장면이 전파를 탔다.

특히 윤제와 시원의 딸이 동창회장에 등장해 시원이 둘째를 임신하고 있음이 밝혀져 눈길을 끌었다.

동창회에서 학찬(은지원 분)과 유정(신소율 분)은 결혼을 발표했고, 준희(호야 분)는 "나 누구 오기로 했어"라며 누군가의 차를 타고 사라져 새로운 사랑을 찾았음을 암시했다.

또한 윤제의 형 태웅(송종호 분)은 자신의 수술을 집도했던 대학병원 과장(이주연 분)과 우연히 재회한 뒤 결혼에 성공했다.

'응답하라 1997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응답하라 1997 16화 해피엔딩이라 너무 좋아요. 역시 윤제-시원 커플 최고!", "이제 응답하라 1997 끝나면 뭐 보나?", "정말 아쉬워~ 매주 응답하라 1997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