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남주 장윤주 같은 옷 다른 느낌! '스위트 시크VS 엣지 글래머러스' 승자는?

김남주 장윤주 같은 옷 다른 느낌!
김남주 장윤주 같은 옷 다른 느낌! '스위트 시크VS 엣지 글래머러스' 승자는? (사진.'코스메 데코르테)

김남주 장윤주 같은 옷 다른 느낌! '스위트 시크VS 엣지 글래머러스' 승자는?

배우 김남주와 모델 장윤주가 같은 원피스로 다른 느낌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김남주와 장윤주의 스타일은 20~30대 여성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들의 멋진 스타일링으로 주목 받고있다.

김남주는 최근 모로 활동 중인 '코스메 데코르테'의 F/W 메이크업 광고 촬영 현장에서 네이비 드레스를 선보이며 그녀 특유의 세련미에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김남주는 드레스의 리본 장식에서 보여지는 큐티한 이미지를 살려 그녀의 특유의 다이아몬드 펌 헤어와 시그니처 컬러인 핫핑크를 활용한 립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장윤주 역시, MC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에서 같은 드레스를 착용했다.

하지만 장윤주는 큐티한 스타일링 연출 대신 시크한 뱅 헤어스타일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로 글래머러스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김남주는 소화 못하는 스타일이 없다" "같은 드레스인데 어쩜 이렇게 다른 매력이?" "역시 둘 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셔니스타답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