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소녀시대 효연, 휘황 '패션 피플' 푸마 트랜스포머 자켓으로 한자리 모여

소녀시대 효연, 휘황
소녀시대 효연, 휘황 '패션 피플' 푸마 트랜스포머 자켓으로 한자리 모여 (사진.푸마)

소녀시대 효연, 휘황 '패션 피플' 푸마 트랜스포머 자켓으로 한자리 모여

30일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패션 매거진 오보이 창간 3주년을 기념하며 '환경'과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오보이와 뜻을 함께 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들은 푸마ⅹ푸시버튼 콜라보레이션의 트랜스포머 자켓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소녀시대의 효연, EXO-K의 세훈, 찬열, 배우 윤승아, 가수 김C, 방송인 김나영, 모델 휘황, 이유, 이영진, 도전 슈퍼 모델 코리아의 우승자인 최소라, 여연희, 김진경, 포토그래퍼 김현성, 오중석, 푸시버튼 디자이너 박승건 등 패션계를 아우르는 패션피플들이 한자리에 모여 각자의 개성에 맞춰 푸마ⅹ푸시버튼 트랜스포머 자켓의 9가지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오보이 매거진은 매년 창간을 기념하며 캠페인 화보를 전개하고 있으며, 뜻을 함께 하는 패션피플, 셀러브리티들과 함께 다양한 주제를 전달했다.

올해 창간 3주년을 맞이한 오보이 화보는 푸마ⅹ푸시버튼 콜라보레이션의 콘셉트 '즐거운 상상'을 표현하면서 파티에 참석한 것처럼 즐겁게 촬영했다는 후문.

다양한 시도를 통해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점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푸마는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푸시버튼 박승건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획기적이고 감각적인 '트랜스포머 자켓'을 전개한다.

트랜스포머 자켓은 팔과 허리, 후드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있어 부분별로 탈부착을 통해 총 9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겨울 점퍼이다.

패션피플의 푸마 트랜스포머 자켓의 스타일링이 담긴 화보는 오보이 11월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