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창립 68주년을 기념해 2일부터 11일까지 다양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구매금액대별로 대백상품권 또는 밀폐용기를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비타민을 500세트 선물한다.
또 2000년 이전 대구백화점의 추억을 담은 사진이나 광고지, 할인쿠폰 등의 자료를 제출하면 선착순 100점에 한해 식품구매권을 증정하고 심사를 통해 선정된 5작품에는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2일부터 11일까지 창립 33주년 맞이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롯데멤버스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롯데멤버스카드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1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행사를 통해 기아자동차 The New K7과 삼성가전 3종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1월의 탄생석인 토파즈를 테마로 이벤트를 펼친다. 보석 경품 행사를 통해 다이아 반지, 토파즈 반지, 크리스털 목걸이 등을 41명에게 증정하고, '토파즈에게 소원을 빌어보세요' 이벤트를 통해 토파즈 소원 터널에 고객들이 소원 카드를 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 소원 카드의 숫자만큼 개당 1천원씩 내 소외된 아이들을 위한 성금으로 기부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가을'겨울용품 초대전'을 4일까지 진행한다. 의류 매장 행사장에서는 데이텀, 신디 등 여성의류와 U.G.I.Z, 인디고뱅크 등 영캐주얼 브랜드에서 야상점퍼와 코트, 겨울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K2'블랙야크'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대전에서는 등산용 바지와 점퍼, 등산화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