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슈퍼스타K4 TOP6 음원 '누가 1위 차지할까?'…"장외경쟁도 치열~'후끈후끈'"

슈퍼스타K4 TOP6 음원
슈퍼스타K4 TOP6 음원 '누가 1위 차지할까?'…"장외경쟁도 치열~'후끈후끈'"(사진=Mnet '슈퍼스타K4')

슈퍼스타K4 TOP6 음원 '누가 1위 차지할까?'…"장외경쟁도 치열~'후끈후끈'"

'슈퍼스타K4 TOP6 음원'

'슈퍼스타K4 TOP6'의 음원이 공개됐다.

지난 2일 'My Style'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Mnet '슈퍼스타K4' TOP6의 네 번째 생방송 무대의 음원이 5일 정오를 기준으로 출시됐다.

생방송 무대 생존자와 탈락자가 발표된 가운데 TOP6 로이킴, 홍대광, 김정환, 딕펑스, 정준영, 유승우 총 6팀 중 음원차트의 정상은 누가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 주 심사위원 점수 1위를 차지한 딕펑스의 'Muzik'이 가장 유력한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딕펑스는 포미닛의 'Muzik'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편곡, 시선을 사로잡는 파격적인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로이킴은 매주 발전하는 모습으로 김건모의 '서울의 달'을 재즈 풍으로 소화했으며, 감성 발라드를 선보이던 홍대광은 비교적 템포가 빠른 토이의 '뜨거운 안녕'을 선곡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음이탈 논란이 일었던 정준영은 자신의 록 스피릿을 살린 봄여름가을겨울의 '아웃사이더'로 다음 무대에 진출했으며, 천재소년 유승우와 윤군 참가자 김정환은 제이슨 므라즈의 'Butterfly'와 신중현의 '아름다운 강산'에로 기량을 뽐냈지만 아쉽게 탈락했다.

'슈퍼스타K4 TOP6 음원'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엔 누가 1위를? 궁금해", "딕펑스 1위에 한표!", "요즘 대세 유승우가 1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