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문채원 웨딩드레스 '착한남자'와 결혼?…"송중기, 세상어디에도 없는 신부와 결혼?"

문채원 웨딩드레스
문채원 웨딩드레스 '착한남자'와 결혼?…"송중기, 세상어디에도 없는 신부와 결혼?" (사진.아이에이치큐)

문채원 웨딩드레스 '착한남자'와 결혼?…"송중기, 세상어디에도 없는 신부와 결혼?"

'문채원 웨딩드레스'

'문채원 웨딩드레스'가 화제다.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의 문채원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된 '착한 남자' 16회에서는 강마루(송중기)와 서은기(문채원)가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루 역)-문채원(서은기 역)이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가운데 문채원의 기억이 되돌아와 송중기에 대한 극심한 충격과 배신감을 느끼면서 막을 내렸다.

그런 가운데 문채원이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함과 우아함을 뽐내는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이 장면은 7일 방송될 17회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으로 이처럼 송중기-문채원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쉽사리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어서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는 중이다.

'착한 남자' 관계자는 "문채원이 끝내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음을 숨기고 송중기와 결혼을 할 것인지 다시 아슬아슬한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채원 웨딩드레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채원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문채원 웨딩드레스 눈에 쏘옥 들어오네" "두 커플 결혼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채원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착한남자' 17회는 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