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채원 웨딩드레스 '착한남자'와 결혼?…"송중기, 세상어디에도 없는 신부와 결혼?"
'문채원 웨딩드레스'
'문채원 웨딩드레스'가 화제다.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의 문채원이 눈부신 웨딩드레스 자태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지난 주 방송된 '착한 남자' 16회에서는 강마루(송중기)와 서은기(문채원)가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그려진 가운데 루 역)-문채원(서은기 역)이 진심을 담은 첫 키스 이후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전파를 탄가운데 문채원의 기억이 되돌아와 송중기에 대한 극심한 충격과 배신감을 느끼면서 막을 내렸다.
그런 가운데 문채원이 순백색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함과 우아함을 뽐내는 웨딩드레스 사진이 공개됐다.
이 장면은 7일 방송될 17회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으로 이처럼 송중기-문채원이 모든 위기를 극복하고 무사히 결혼에 골인하는 것인지 쉽사리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어서 궁금증이 더 커지고 있는 중이다.
'착한 남자' 관계자는 "문채원이 끝내 자신의 기억이 돌아왔음을 숨기고 송중기와 결혼을 할 것인지 다시 아슬아슬한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문채원 웨딩드레스를 접한 누리꾼들은 "문채원 웨딩드레스 정말 예쁘다" "문채원 웨딩드레스 눈에 쏘옥 들어오네" "두 커플 결혼 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문채원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는 '착한남자' 17회는 7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