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치솟는 물가 잡아라"

롯데백화점 포항점 초특가전

포항 롯데백화점이 창립 33주년을 맞아 치솟는 물가를 잡기 위한 특별행사를 마련,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사진)에는 건강식품, 와인, 신선식품 등 각 상품군별 초특가전과 다양한 사은품 행사가 준비돼 있다.

건강코너 정관장에서는 품목별 5~10%, 천제명에서는 홍삼 전 제품을 15~20% 깎아준다.

천호식품에서는 입점 1주년을 기념해 마시는 산수유와 블루베리진액 등 BEST5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원과 흑마늘 진액(10팩)을 각각 증정한다.

비타민을 비롯해 건강상품군 당일 10만'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롯데상품권 5천원(250명)'1만원(100명)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타민 뱅크 프로폴리스, 대상 클로렐라 시트마스크 5장, 쌍계명차 고급 유리다관 등을 각각 증정한다.

와인 코너에서는 아스티카 까베네, 갤로멜롯, 트리오까베네 등 5천원'1만원'1만5천원 균일가 행사가 진행된다.

축산코너에서는 'Lotte 축산물 박람회'를 개최, 한우 등심, 불고기, 돈 삼겹살, 목심 등 다양한 고기 부위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식품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해피바스 비누세트와 비트 액체 리필, 려 흑운모 3종 세트 가운데 하나를 선물로 준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