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승연 결별 고백 '눈물도 아까워' 바람기 때문에!…"벌써 여친 생긴 전 남친"

손승연 결별 고백
손승연 결별 고백 '눈물도 아까워' 바람기 때문에!…"벌써 여친 생긴 전 남친" (사진.연합뉴스)

손승연 결별 고백 '눈물도 아까워' 바람기 때문에!…"벌써 여친 생긴 전 남친"

'손승연 결별 고백'

Mnet '보이스 오브 코리아' 출신 가수 손승연이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12일 방송되는 Mnet '비틀즈코드2' 녹화에 가수 손승연이 출연했다.

이날 녹화에서 손승연은 '음악학개론' 코너에서 가수 나비의 '눈물도 아까워'라는 곡을 선곡하며 최근 결별한 사실을 털어놨다.

손승연은 "대학교에 입학하기 전에 헤어진 남자친구가 있다"며 "별로 좋게 헤어지지 않은데다가 얼마 전 친구를 통해 그 사람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알았다. 기분이 썩 좋지 않더라"고 밝혔다.

이에 MC 장동민이 "나비의 '눈물도 아까워' 가사가 남자친구가 바람 핀 내용 아니냐"고 문자 손승연은 "그 친구에게 약간 그런 끼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손승연 결별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헤어진 남자친구가 나쁜 남자였네", "솔직하네", "헤어진지 얼마 안된 듯. 마음 아팠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승연이 결별을 고백한 Mnet '비틀즈코드2'는 12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