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매일은 주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올가을 마지막 단풍 모습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 때마침 대구 근교 단풍 멋진 곳을 소개해주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가창댐 미술관 나들이를 할까? 팔공산 방향 단산지를 한 바퀴 돌아볼까? 금오산 호수인 금오지의 올레 길을 걸어볼까? 갈등을 하게 합니다. 늘 설렘을 선물해주는 주간매일! 다음 주도 기대해 봅니다.
김홍숙(대구시 수성구 만촌동)
○…두 아이를 둔 30대 주부입니다. 그래서인지 주간매일의 요리나 맛집 정보를 관심 깊게 본답니다. 주간매일에 게재되는 추천 요리를 보고 일주일 내내 따라 해보곤 한답니다. 가족들의 반응은 굿~. 비록 멋진 요리솜씨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괜찮은 요리가 탄생하니까요. 주간매일 덕분에 제가 점점 요리사가 돼가는 기분입니다.
방현진(대구 서구 평리동)
○…지난주 기사 중 제 마음을 사로잡은 곳은 바로 '단산지' 숲길이었습니다. 시원한 물빛을 느끼면서 호수 주변 산길을 걷는 생각만으로도 절로 기쁨의 탄성이 나올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산책로를 통해 많은 시민이 지치고 힘든 삶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 버릴 수 있기에 소중한 행복 산책로 구실을 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쌀쌀한 날씨지만 이번 휴일에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 손잡고 단산지로 가보고 싶네요.
김성룡(대구시 수성구 황금동)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포항 찾은 한동훈 "박정희 때처럼 과학개발 100개년 계획 세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