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뉴스]서한이다음 레이크뷰 모델하우스 16일 개관

대구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앞 서한이다음 레이크뷰 모델하우스가 오늘 공개됐습니다.

모델하우스 개관 현장에는 올해 마지막 분양 찬스를 잡으려는 실수요자들로 가득차 발디딜 틈이 없었습니다.

2012년 마지막 분양아파트로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는 도원 서한이다음 레이크뷰가 16일 마침내 공개됐습니다.

대구 월광수변공원 인근에 위치한 '서한이다음레이크뷰' 아파트 모델하우스 개관에는 구름같은 인파가 몰려 대성황을 이뤘습니다.

서한이다음 레이크뷰는 최근 분양 대박을 터뜨린 월배 아이파크와 이편한세상 월배보다 낮은 3.3㎡당 700만원 초반대의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이어서 또 한번 1순위 청약마감의 신화가 재현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특히 달서구는 2008년~2009년 공급물량이 단 한 채도 없어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며, 2011년부터 입주물량이 급감하고 전세난도 급격히 심화되고 있어 이번 신규분양 아파트 청약에 뜨거운 열기가 반영되고 있습니다.

'서한이다음 레이크뷰'는 힐링 요소를 최대한 살린 친환경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지하 2층~지상 22층까지 모두 8개동 633가구가 건립됩니다.

또 청룡산과 월광수변공원을 조망할 수 있도록 전 가구를 배치했으며 단지 내에는 넓은 잔디밭과 수경시설을 갖춘 중앙광장이 조성됩니다.

최근 들어 한강이나 청계천 등 도심아파트에서 공원이나 호수를 낀 경우 프리미엄이 높은 것으로 입증된 만큼 도심생활과 쾌적한 자연을 모두 갖기 원하는 실수요자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내년 5월 개통예정인 대구 4차순환도로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며, 학교와 백화점,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서한이다음 레이크뷰'는 중대형이 어울리는 입지와 633세대 에코대단지, 수납을 강화한 상품경쟁력, 합리적인 분양가가 맞물려 현재 문의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