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천사와 악마 구분법 "천사와 악마에게 뺨을 때리면... 천국가?"

천사와 악마 구분법
천사와 악마 구분법 "천사와 악마에게 뺨을 때리면... 천국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천사와 악마 구분법 "천사와 악마에게 뺨을 때리면... 천국가?"

'천사와 악마 구분법'

'천사와 악마 구분법' 게시물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천사와 악마 구분법'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천사와 악마 구분법' 게시물에 따르면 "천국으로 가는 문과 지옥으로 가는 문이 있다. 하지만 이 두 개의 문은 똑같이 생겨서 어느 쪽이 천국의 문이고 지옥의 문인지 구별할 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천사와 악마 구분법'에는 "각 두 개의 문 앞에는 천사와 악마가 서 있는데, 천사와 악마 역시 똑같이 생겨서 누가 천사고, 누가 악마인지 구분할 수 없다. 천사가 지옥의 문 앞에 서 있을 수도, 악마가 천국의 문 앞에 서 있을 수도 있다. 이 상황에서 당신은 둘 중 한명에게만 한 가지 질문을 해서 천국의 문으로 가는 곳을 알아내야 한다"고 덧붙였다.

악마는 거짓말만하고 천사는 진실만을 말하는데 천국으로 가는 길을 골라야 하는 것.

화제가 된 '천사와 악마 구분법'은 다음과 같다. 한 네티즌은 "둘 중 한명 잡고 뺨을 때린 다음, 아프냐고 물어봐서 '아프다'고 한 애를 따라가면 된다"고 설명했다.

천사와 악마 구분법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렇게 하면 천국 갈 수 있겠다""이렇게 간단한 방법이""황당한 답변인데 명쾌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