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풍성하고 아름다운 예술품이 또 있을까요?'하루에 사과 한 개를 먹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건강에 좋은 사과를 매일 먹는 습관을 지녀야겠어요. 건강한 삶은 좋은 먹거리와 볼거리에서 시작된다는 것, 휴식시간에 주간매일을 읽어보는 것, 매주 목요일마다 아내에게 주간매일을 선물하고 고맙다는 인사를 받는 것. 이 모두가 한 주의 피로를 싹 가시게 하네요.
김수원(구미시 사곡동)
○…가을에 탐스럽게 주렁주렁 열린 사과를 보니 청송에서 과수 농사 지으시는 큰형님이 생각납니다. 올해는 태풍으로 피해를 보아서 많이 속상해하셨지만, 지난 주말 사과수확을 돕고 돌아오는 길에 힘들게 지은 사과 한 상자를 실어주실 때는 정말 마음이 찡했습니다. 몸은 피곤했지만, 형님의 마음을 한가득 안고 돌아온 느낌이어서 즐거운 주말이 되었습니다.
김승한(대구시 북구 노원동)
○…한겨울에 비치는 따뜻한 햇볕처럼 주간매일은 늘 정겨운 친구입니다. 생활의 지혜와 정보 등 아기자기한 소식이 가득해 읽는 즐거움을 선사해 줍니다. 지난 주에는 깊은 경제 불황 때문에 복권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기사가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점점 어려워져 가는 현실에 복권을 사는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곽동훈(대구시 북구 태전동)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