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경북 최대 무료부킹서비스 1년 만에 회원 10000명 돌파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골프 무료부킹서비스인 ㈜자이언트골프앤투어(이하 자이언트골프)가 창립 1년 만에 회원수 1만 명을 돌파했다.

지역 최초로 신개념 주문형 할인 부킹 서비스를 도입, 온라인 서비스를 오픈해 운영 중인 자이언트골프가 창립된 것은 2011년이다. 지역 골프장 할인 부킹에서부터 골프회원권 매매, 국내'제주'해외 골프투어, 골프용품 구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목표로 내걸고 출범한 자이언트골프는 급변하는 골프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해 지역 골퍼들에게 보다 폭넓은 골프 서비스와 할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간이 갈수록 명성을 얻고 있다.

가입 방법은 자이언트골프 홈페이지(http://www.giantgolf.co.kr)에서 회원 가입을 한 후, 30만원의 부킹예치금을 예치하면 누구나 무료로 주문형 할인 부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부킹 예치금은 무단 위약(No-show)에 대한 안전장치이므로 반환을 희망하면 언제든 환불이 가능하며, 예약을 위해 골프장에 일일이 연락할 필요가 없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맞는 골프장 예약을 좀 더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VIP골프회원권 위탁관리를 통한 수익형 회원권 전환과 각종 그린피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그린피 할인 정보는 공익 채널을 통해 누구나 공유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누구나 무료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추가로 골프장들의 시간대별 할인 및 잔여티 등에 대한 정보도 문자로 무료 제공하고 있어 잔여 타임과 내장객 감소로 아파하는 지역 골프장을 돕고, 지역 골퍼들에겐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지역 전체가 상생하는데 힘을 보태고 있다. 또한 2012 자이언트배 먼데이투어는 지역의 KPGA 소속 프로와 일반인이 함께하는 프로암 대회로, 참가자가 800여 명에 이르는 지역을 대표하는 대회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으며, '롯데스카이힐 성주'에서 개최한 1회 자이언트 고객 초청 라운딩 행사에는 140명이 참가하는 등, 지역 골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자이언트골프는 대부분 골프회원권 및 여행업계에 8년 이상 종사한 직원들로 구성된 골프 전문업체이다. 전 직원이 골프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이용자들은 회원권, 골프 투어, 용품 구매, 부킹 서비스를 한꺼번에 폭넒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올 한 해 자이언트 골프 투어 이용자가 6천 명을 넘어섰다.

이동관기자 dkdk@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