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사는 겨울방학을 맞아 대입 수시모집 대비 캠프 참가자를 31일까지 모집한다.
최근 대입 제도는 수시모집이 갈수록 확대되고 있지만 수시 전형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대비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학생들을 위해 이번 캠프를 마련했다.
이번 캠프는 기숙형(3박 4일)으로 운영한다. 캠프 참가 대상은 예비 고1'2와 예비 고3. 각 100명씩(대학'계열별로 20명 내외) 선착순 모집 중이다. 예비 고1'2 경우 내년 1월 10~13일, 예비 고3은 1월 17~20일이다. 캠프 장소는 계명문화대이며 참가비는 각종 수강료에다 숙박, 식사, 간식 비용이 포함해 45만원이다.
캠프에 참가하면 ▷다양한 대입 전형의 이해 ▷입학사정관 전형의 이해와 준비 방법 ▷학생부 관리 방법 ▷자기소개서 작성법 ▷대학'과목별 논술 특강 ▷면접 대비법과 모의면접 등 수시 준비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다. 수시 합격 노하우'과목별 학습 멘토링과 대학별 입시 로드맵 작성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매일신문 홈페이지(www.imaeil.com)에 접속해 캠프 신청 배너를 클릭한 뒤 캠프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dorosiko@nate.com)로 보내면 된다. 053)756-9112.
채정민기자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