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콤비 '구자철'과 한솥밥!…시너지 효과 기대 되네"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콤비 '구자철'과 한솥밥!…시너지 효과 기대 되네" (사진. 지동원 네이버 프로필)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콤비 '구자철'과 한솥밥!…시너지 효과 기대 되네"

'지동원 아우크스부르크 임대'

지동원이 구자철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독일 프로축구팀 아우크스부르크는 1일(현지시간)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 선덜랜드에서 뛰고있는 공격수 지동원(선덜랜드)의 임대 영입을 완료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현재 지동원은 독일 현지에서 메디컬 테스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아우크스부르크의 일원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구단 측은 선덜랜드와의 계약조건에 따라 자세한 임대 사항을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구자철과 지동원이 함께 뛰게 됐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두 선수가 2012 런던올림픽에서 함께 한국의 동메달을 일궈냈다고 소개했다.

특히 이들은 국내 팬들로부터 그간 '지구 특공대'로 불릴 정도로 공격진에서 환상의 콤비를 자랑했다.

한편 아우크스부르크의 슈테판 로이터 사무국장은 "지동원은 공격 부문 어느 곳에나 기용할 수 있는 자원이다"라며 "우리 팀이 후반기 리그를 준비하는 데 있어 그는 완벽한 선수"라고 말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