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선영화 '골라보는 재미에 푹~' '건축학개론','브레이킹 던 part 2','내 아내의 모든 것'..
'설특선영화' 소식이 화제다.
이번 설 연휴, 극장에 가지 않아도 브라운관을 통해 명작들을 만날 수 있다.
8일(금)에는 KBS는 2TV에 '엄정화, 황정민 주연의 작년 1월 18일 개봉작 '댄싱퀸'이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며 남자들의 깊은 우정과 따뜻한 웃음을 느낄 수 있는 명작 '언터처블:1%의 우정'은 1TV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또한 2011년 8월 국내 개봉한 인도 영화 '세 얼간이'는 금요일에서 토요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25분, MBC를 통해 볼 수 있다.
9일(토)은 골라보는 재미가 있다. '평양성'부터 '다이하드'까지 브라운관을 통해 볼 수 있다.
SBS는 이준익 감독의 영화 '평양성'을 밤 11시 5분에 선보여 안방에 웃음을 안길 예정이며 KBS는 다큐멘터리 영화 '법정스님의 의자'를 밤 11시 25분 방송한다.
한편 EBS는 밤 11시 이준익 감독의 '라디오스타'를 선보이며 OCN에서는 '다이하드:굿데이 투 다이' 개봉 시일과 맞물려 시즌1부터 4편까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0일(일)은 본격적인 설로 작년 열풍 잇는다.
작년 8월 개봉한 차태현 주연의 액션 코미디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를 KBS 2TV 밤 10시 55분에 볼 수 있다.
또한 작년 첫사랑의 열풍을 불게 했던 영화 '건축학개론'도 밤 11시 5분에 브라운관을 통해 볼 수 있다. SBS가 편성한 '건축학개론'은 미쓰에이 수지를 국민첫사랑 대열에 오르게 했으며 김동률의 노래 '기억의 습작'으로 멜로의 성역이었던 남성 관객들의 마음까지 자극한 명작으로 기억되고 있다.
이어 KBS 1TV에서는 밤 12시 45분 '제리 맥과이어'를, MBC는 '뉴 문'을 편성했다.
늦은 밤 1시 40분에 방송될 '뉴 문'은 '브레이킹 던 part 2'로 뱀파이어 신드롬을 일으킨 '트와일라잇' 시리즈다.
11일(월)은 KBS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새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를 선보이기 앞서 11일 설 특선으로 '아이리스 극장판(2010)을 방송한다.
오전 11시 10분에 편성된 '아이리스 극장판'은 기존 20부작으로 방송된 드라마를 130분 분량의 영화로 압축, 재구성한 작품이다.
또한 MBC에서는 밤 11시 15분, 작년 5월 개봉한 이선균, 임수정, 류승룡 주연 '내 아내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부인과 이혼하기 위해 고용한 옆집남자 카사노바와 삼각관계를 이루는 로맨틱 코미디작으로 아쉬운 설 연휴의 끝자락을 유쾌한 웃음으로 마무리해줄 작품이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