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경품 스페셜 행사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기념해 9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밸런타인데이 경품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과 프라자점에 설치된 러브트리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작성한 메시지를 직접 달고 응모권을 접수하면 총 160명을 추첨해 T.G.I.F Fridays 식사이용권 20명, 아웃벡스테이크 식사이용권 20명, 메가박스 영화초대권 각 2매씩 60명, 블루원워터파크 비수기 이용권 각 2매씩 6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에 개별 통보한다.
여성 봄패션 특별상품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봄맞이 기념으로 14일까지'여성 봄패션 특별상품전'을 마련했다. 리스트, 보니알렉스 등 유명 영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니트, 재킷,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이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행사도 펼친다. 인기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인 안지크, 후라밍고, 니트앤노트, 메지스, 엠씨, 벨리시앙 등 10여 개의 브랜드도 바지, 코트, 패딩점퍼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혼수'이사 시즌 맞아 '가구대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7일까지 혼수 및 이사시즌을 맞아 '제2회 현대백화점 가구대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구점 가구 전 브랜드와 바리에르, 포룸 F, 컴프프로 등 미입점 브랜드는 물론 전원주택, 리모델링, 실내조경 업체 등의 참여로 주택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탬프이벤트, 골프퍼팅이벤트, 가구관련 문화강좌를 함께 진행함에 따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