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밸런타인데이 경품 스페셜 등

밸런타인데이 경품 스페셜 행사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기념해 9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하는'밸런타인데이 경품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본점과 프라자점에 설치된 러브트리에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작성한 메시지를 직접 달고 응모권을 접수하면 총 160명을 추첨해 T.G.I.F Fridays 식사이용권 20명, 아웃벡스테이크 식사이용권 20명, 메가박스 영화초대권 각 2매씩 60명, 블루원워터파크 비수기 이용권 각 2매씩 6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에 개별 통보한다.

여성 봄패션 특별상품전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봄맞이 기념으로 14일까지'여성 봄패션 특별상품전'을 마련했다. 리스트, 보니알렉스 등 유명 영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해 니트, 재킷, 트렌치코트 등을 선보이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행사도 펼친다. 인기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인 안지크, 후라밍고, 니트앤노트, 메지스, 엠씨, 벨리시앙 등 10여 개의 브랜드도 바지, 코트, 패딩점퍼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혼수'이사 시즌 맞아 '가구대전'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17일까지 혼수 및 이사시즌을 맞아 '제2회 현대백화점 가구대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구점 가구 전 브랜드와 바리에르, 포룸 F, 컴프프로 등 미입점 브랜드는 물론 전원주택, 리모델링, 실내조경 업체 등의 참여로 주택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스탬프이벤트, 골프퍼팅이벤트, 가구관련 문화강좌를 함께 진행함에 따라 다채로운 이벤트도 펼쳐진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