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문 열고 5분 거리 지하철역, 명품 교육환경·신천의 쾌적함…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

롯데건설은
롯데건설은 '범어롯데캐슬'을 비롯해 '용산롯데캐슬' '황금캐슬골드파크' 분양 성공 여세를 몰아 조만간 분양 예정인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도 성공 분양을 자신하고 있다.

'롯데 신화는 계속된다.'

롯데건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가 올해 분양시장의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범어롯데캐슬'을 비롯해 '용산롯데캐슬' '황금캐슬골드파크' 등 롯데건설이 앞서 선보인 아파트단지들이 그 지역의 대표적 아파트로 자리매김했기 때문이다.

분양대행사 리코씨앤디 전형길 대표는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캐슬 아파트 브랜드는 이미 대구 각 지역에서 주거 문화를 선도한 만큼 이번에 분양하는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도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하다"고 밝혔다.

◆신천의 자연환경과 더블 역세권

신천 강변공원과 맞닿은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멋진 자연환경이 병풍처럼 둘러쳐져 있다. 신천의 푸름과 강변공원의 쾌적성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

신천강변을 따라 잘 정비된 산책로는 앞산과도 연결돼 산책과 등산을 손쉽게 할 수 있는 데다 신천에는 철마다 분수쇼, 음악회,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가 풍부하기 때문이다.

자연환경과 조화로운 단지 배치도 돋보인다. 신천강변을 따라 남향 위주의 단지로 구성했고 신천강변을 조망할 수 있는 조망권 확보는 물론 풍부한 일조량까지 누릴 수 있다.

에코 및 개방형 필로티 설계도 매력이다.

접근성도 좋다. 걸어서 5분 거리에 도시철도 2호선(대구은행역)'3호선(대봉역, 2014년 완공)이 위치한 더블역세권인 데다 신천동로를 이용한 교통도 편리하다.

또한 대백프라자와 수성시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가 가까이 있어 쇼핑도 편리하다. 특히 경북대병원과 시내 병원 등 의료타운에 5분 내로 접근할 수 있다.

자녀들의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바로 옆에 신명여중과 남산고, 동성초교, 대구동중 등 초, 중, 고를 도보로 등하교 할 수 있다. 아울러 명덕로, 달구벌대로 주변에 유명 사설 및 입시학원도 많아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신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교육 여건은 물론 신천강변을 이용한 접근성이 뛰어나 황금동 롯데캐슬에 이어 또 한 번의 롯데캐슬 신화를 써 나가겠다"고 분양 포부를 밝혔다.

◆또 하나의 아파트 신화 쓴다

4월 분양 예정인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명품 아파트를 지향한다. 기본적으로 우수한 입지 여건을 갖추고 있는 가운데 최근 시장 상황을 반영, 중소형 규모로 단지를 구성하고 단지 특화 및 차별화 시스템을 도입했다.

전용 76㎡ A, 76㎡ B, 84㎡ A, 84㎡ B, 84㎡ C, 99㎡ A, 99㎡ B, 109㎡ 총 8개 유형으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평면 선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특히 색다른 커뮤니티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중앙에 마련되는 대규모 복합커뮤니티센터에는 GX실과 상담실을 갖춘 피트니스클럽과 함께 키즈카페, 어린이 도서관 등 자녀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한다.

롯데건설 김정호 분양소장은 "수성 롯데캐슬 더퍼스트는 최상의 입지 여건을 바탕으로 롯데건설이 지역의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겠다는 포부 아래 심혈을 기울인 단지" 라면서 "수성구 중심권에 공급이 절대적으로 부족했던 85㎡ 위주의 중소형 위주로 구성한 데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활용성 높은 신평면 설계를 도입해 입주 후 더욱 가치가 높은 아파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어린이회관 삼거리에서 황금네거리 중간에 있으며 오픈 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방문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문의 : 053)768-24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