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느낌이 전혀 달라~ "섹시하거나 귀엽거나!"
'아이유 이수경'이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선보여 화제다.
가수 아이유와 배우 이수경이 같은 옷을 입은 모습이 포착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 사진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 사진은 지난 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시티에서 열린 MBC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수경의 모습과 지난 달 30일 방영된 KBS2TV '최고다 이순신'의 방송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이유와 이수경은 색상만 다른 같은 디자인의 줄무늬 원피스를 입었다.
아이유는 남색 원피스를 입고 귀여운 소녀같은 매력을 뽐냈다.
하지만 이수경은 주황색의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섹시한 여성미를 연출해 같은 옷으로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다른 느낌'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와 이수경 섹시하 귀여움은 한 끗 차이?",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완전 다른 느낌", "아이유 이수경 같은 옷 맞아?", "둘 다 너무 잘 어울리네요", "예쁜 애들은 뭘 입어도 예쁘네", "내가 입으면 그냥 줄무늬 원피스가 되겠지", "역시 마르고 봐야 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KBS2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 출연 중이며, 이수경은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에 출연 하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