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관상'이 최고의 관상으로 평가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최근 Y-STAR '궁금타'에서 성형 하기 전과 후의 연예인 관상을 비교하는 방송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동양철학과 교수와 성형외과 전문의가 참여해 진행된 가운데 아이유의 지금이 최고의 관상이라는 평을 받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아이유 관상비교는 현재 얼굴과 가상 성형 사진으로 이뤄졌으며, 전문가들은 아이유 성형을 절대 반대했다.
아이유는 원래 복스러운 얼굴로 지금이 최고의 관상이라는 것.
전문가는 아이유 관상에 대해 "아이유 이마가 적당히 넓고 눈썹은 일자로 가늘고 분명하며 살짝 반달 눈에 애교 살까지 있어 복스러운 얼굴"이다고 밝혔다.
또 전문가는 "얼굴형이 흔히 말하는 'V라인'이 아닌 둥그런 타원형이라 어디 하나 흠 잡을 곳 없는 복이 많은 얼굴"이라며 타고난 관상에 대해 설명했다.
'아이유 관상' 평가에 대해 네티즌들은 "아이유 관상 역시 좋을줄 알았어", "귀염성과 성숙미까지 얼굴에서 풍기는 아이유", "아이유 역시 딱 내 스타일", "아이유 관상 보면 확실히 V라인보다는 타원형이 한국형 미인이라는 걸 알 수 있어", "아이유 절대 성형하지 말아라", "아이유 지금 얼굴이 훨씬 좋아요", "아이유 가상 성형 사진 보고 경악했다", "성형하면 아이유만의 귀여움이 사라질듯", "아이유는 성형 하면 복도 사라지니 그러지 말아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시스타의 효린, 박민영, 제아 광희, 박명수 등의 사진을 통해 성형 전, 후 관상을 비교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