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해명 소식이 전해졌다.
쌈디(사이먼D)가 시건방 하나로 '하극상'멤버들을 제압했다.
29일 방송되는 '하하의 19TV 하극상(이하 하극상)'에는 쌈디와 소속사 후배인 '리듬파워'의 행주가 함께 출연했다. 그간 예능을 통해 갈고닦은 쌈디(사이먼D)는 남다른 깐족과 시건방으로 하극상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쌈디(사이먼D) 특유의 능청스러운 등장에 선배 랩퍼이자 '하극상'의 MC인 주비트레인조차 당황하며 시선을 피했고, 상남자 근식도 쉽사리 말을 걸지 못하는 등 하극상 멤버들조차 쌈디의 시건방 카리스마에 초반부터 기선제압을 당하는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쌈디는 그간 방송 활동을 하며 소문으로 전해들은 본인에 대한 '시건방지다'는 동료들의 지적에 대해 적극 해명에 나서서 눈길을 끌었다.
쌈디는 그동안의 태도가 의도된 시건방이 아닌 지극히 자연스러운 '모태시건방' 이었다고 말했고, 자신의 '모태시건방' 인증 자료 공개와 후배 행주의 생생한 증언도 이어졌다.
시건방 태도를 부인할 것으로 예상했던 하극상 멤버들은 오히려 더욱 시건방지게 해명하는 쌈디의 모습에 두손두발 다 들고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쌈디 해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쌈디 갈수록 멋있어진다" "쌈디 모태시건방이라고 해명하니 너무 웃기다~! "쌈디 흥해라"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극상 멤버들을 주눅들게한 쌈디의 천하무적 시건방의 정체와 '다이나믹듀오'를 향한 거침없는 폭로전은 29일(오늘) 오늘 밤 11시에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