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FC 시즌 첫 승 기원…응원석을 채워라

대구FC는 19일 홈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기원하는
대구FC는 19일 홈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기원하는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해 이벤트 모습. 대구FC 제공

대구FC가 19일 오후 2시 30분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전과의 K리그 클래식 홈경기에서 시즌 첫 승을 기원하는 이벤트 '응원석을 채워라! 시즌2!'를 실시한다.

대구FC는 지난해 창단 10주년 기념경기를 맞아 '도전 1,000명!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당시 응원석을 가득 메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구FC는 대전에 4대1로 승리한 좋은 기억을 안고 있다.

이에 대구FC는 또 한 번 팬들이 보내는 응원의 기운을 받아 시즌 첫 승을 꿈꾸고 있다.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는 경기 당일 응원석 지정 섹터(N석)에 입장한 1천111명을 대상으로 한다. 대구는 이들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1명), GS 주유상품권(30만원'1명), 제주도 왕복 항공권(2명), '매니아 정장' 교환권(2명), 그라시아스 식사권(5명)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대구가 승리할 때에는 선수들이 응원석을 찾아 팬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다.

한편, 대구는 이날 지역 대표 기업 및 인사들의 후원으로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모닝'과 전통시장 상품권을 선물하는 '으랏車車 + α' 이벤트를 변함없이 실시한다.

김교성기자 kgs@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