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수진 실제 나이 '상어' 손예진 닮은 꼴 동안미모 헐~ "20대 후반?"

'경수진 실제 나이'가 밝혀져 화제다.

새 월화드라마 '상어'에서 손예진 아역으로 등장한 배우 경수진의 실제 나이가 공개됐다.

27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상어'에 여자 주인공 조해우(손예진)의 아역으로 등장한 경수진은 '손예진 닮은 꼴'로 주목을 받으며 실제 나이를 궁금하게 했다.

이날 첫 방송에서 경수진은 손예진과 자매처럼 닮은 외모로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잡았으며,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김남길 아역 연준석과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그려내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이에 '경수진 실제 나이'는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유발했고, 놀랍게도 상어'에서 고등학생 역할을 맡은 경수진의 실제 나이는 87년생 27살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수진은 20대 후반인 나이에도 불구하고 10대 못지않은 모습을 소화해 관심을 모았다.

앞서 '손예진 닮은 꼴'로 데뷔 전부터 주목 받은 경수진은 지난 해 KBS2 '적도의 남자'로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에 출연했다.

경수진 실제 나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경수진 실제 나이 대박~! 누가 보면 고등학생인 줄 알겠다", "27살인데 아역이라니!", "경수진 진짜 손예진이랑 닮은듯", "'상어' 정말 기대된다. 경수진 대박"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조차 칼 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멜로 드라마로 손예진, 김남길 ,하석진, 이하늬 등이 출연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