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힐링캠프 이소라 다이어트 식단 "40대 매끈몸매…웬만한 음식 다 갈아먹어"

힐링캠프서 이소라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소라는 늘씬한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이날 이소라는 자신의 식사량에 대해 "하루 세 끼는 꼭 챙겨먹지만 끝까지 안 먹는다"고 밝혔다.

그녀는 "당연히 먹고 싶지만 살을 빼야하는 스트레스가 더 크기 때문에 참는다"며 "하지만 음주는 음식과 달리 절제가 안 되더라. 나는 안주 없으면 술을 못 마시는 스타일이라 퉁퉁 붓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야채와 과일을 갈아 만든 마법의 주스를 소개한 이소라는 "예전에 나도 인스턴트 음식이나 단 것을 좋아했지만 다리를 다친 이후 식습관이 바뀌었다. 이제 웬만한 음식은 전부 갈아먹는다"고 비결을 밝혔다.

이소라가 매일 먹는 마법의 주스는 블루베리, 크렌베리, 사과, 당근, 시금치 등을 갈아서 만든 것이다. 그녀는 "하루에 두 잔씩은 꼭 마신다"며 "요리할 시간이 없는 내가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말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힐링캠프 이소라 편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정말 독하게 몸매 관리하는 듯" "힐링캠프 이소라 편 정말 재미있더라" "이소라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됐다" "힐링캠프 이소라 다이어트 비법까지 가르쳐 주다니...대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