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서 이소라가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소라는 늘씬한 몸매 유지 비결을 밝혔다.
이날 이소라는 자신의 식사량에 대해 "하루 세 끼는 꼭 챙겨먹지만 끝까지 안 먹는다"고 밝혔다.
그녀는 "당연히 먹고 싶지만 살을 빼야하는 스트레스가 더 크기 때문에 참는다"며 "하지만 음주는 음식과 달리 절제가 안 되더라. 나는 안주 없으면 술을 못 마시는 스타일이라 퉁퉁 붓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야채와 과일을 갈아 만든 마법의 주스를 소개한 이소라는 "예전에 나도 인스턴트 음식이나 단 것을 좋아했지만 다리를 다친 이후 식습관이 바뀌었다. 이제 웬만한 음식은 전부 갈아먹는다"고 비결을 밝혔다.
이소라가 매일 먹는 마법의 주스는 블루베리, 크렌베리, 사과, 당근, 시금치 등을 갈아서 만든 것이다. 그녀는 "하루에 두 잔씩은 꼭 마신다"며 "요리할 시간이 없는 내가 간편하게 먹기 좋다"고 말해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힐링캠프 이소라 편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정말 독하게 몸매 관리하는 듯" "힐링캠프 이소라 편 정말 재미있더라" "이소라 보면서 다이어트 자극됐다" "힐링캠프 이소라 다이어트 비법까지 가르쳐 주다니...대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원희룡 "대통령 집무실 이전, 내가 최초로 제안"…민주당 주장 반박
한동훈 "尹 대통령 사과, 중요한 것은 속도감 있는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