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간 인기동영상 베스트 7] 김연아 선수, 아이스쇼에서 '이매진''레 미제라블' 선보여

성황리에 막을 내린 '피겨 여왕' 김연아(23)의 아이스쇼가 지난주 인기동영상 1위를 차지했다.

김연아는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린 공연에서 1만여 팬들 앞에서 새로운 갈라 프로그램 '이매진'(Imagine)과 2013 세계선수권대회에서 압도적인 점수로 우승을 차지한 프리스케이팅 프로그램 '레 미제라블'을 선보였다. 성황리에 쇼를 마친 김연아는 "3일간 힘든 훈련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잘 소화해 준 선수들에게 고맙다"며 감사의 말을 잊지 않았다. 김연아는 이후 더 이상의 아이스쇼 없이 올림픽 시즌을 겨냥해 본격적인 담금질에 들어간다.

2위는 '롤하는 오빠의 컴퓨터를 꺼봤습니다'는 재미 있는 국내 동영상에게 돌아갔다. '롤'은 인기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를 뜻한다. 여동생의 장난에 비명을 지르던 오빠는 컴퓨터가 완전히 꺼지자 고개를 숙이고 깊은 한숨을 내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오빠의 인내심이 대단하다' '참 착한 오빠'라는 반응을 보였다.

3위에는 '소가 욕심이 과했네'라는 투우 영상이 올랐다. 투우사를 향해 돌진하던 황소가 실수(?)로 넘어져 공중제비를 돈 뒤 한동안 일어서지 못하는 우스꽝스러운 장면이다. 누리꾼들은 소의 '몸 개그'에 웃음을 참지못하면서도 '투우는 잔인한 스포츠'라며 비판했다.

4위는 무언가 참신한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하는 '문에 끼는 사고 방지'라는 제목과 달리 러시아에서 발생한 지하철 개문발차(開門發車) 사고를 담았다. 정차해있던 지하철은 '출입문을 닫습니다. 주의하세요'라는 안내방송 이후 다음 역을 향해 출발하지만 정작 출입문은 열린 채다. 객차 내부에 있던 승객들은 차량 밖으로 얼굴을 내밀고 어두컴컴한 선로를 구경하기도 했지만 당황한 표정이었다.

5위는 걸그룹 '쥬얼리'의 멤버, 하주연의 공연 모습이었다.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의상을 입은 채 섹시한 율동을 선보이는 그에게 누리꾼들은 '허리 라인이 가장 예쁜 걸그룹 멤버'라는 별명을 붙여줬다. 하주연은 지난 1975년 영화 '바보들의 행진'으로 데뷔한 중견 배우 하재영의 딸이다.

6위 '웬만한 걸그룹보다 섹시해'는 여장을 한 채 춤을 추는 아이돌그룹 '슈퍼쥬니어'의 공연이었다. 7위 '교통체증과 차를 맞바꾼다'는 혼잡한 도로에서 한 승용차 운전자가 중앙분리대와 앞 차량 사이를 비집고 달리는 외국 블랙박스 영상이었다.

##Daum tv팟 주간 인기 동영상 (6월 17~23일)

순위 동영상 이름

1 김연아 'Imagine'

2 롤하는 오빠의 컴퓨터를 꺼봤습니다

3 소가 욕심이 과했네

4 문에 끼는 사고 방지, 러시아 지하철

5 허리 라인이 가장 예쁜 걸그룹 멤버

6 웬만한 걸그룹보다 섹시해

7 교통체증과 차를 맞바꾼다

자료'Daum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