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고3 수험생들 힘내요! 수성대가 도시락 쏠게요

수성대 블로그에 댓글 쓰면 학급에 식사 제공 이벤트

수성대는 대구경북 고3 수험생들에게 과일도시락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수성대는 대구경북 고3 수험생들에게 과일도시락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무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격려해 주세요."

수성대학교가 폭염에 지친 대구경북 고3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엄마, 아빠, 쌤이 쏜다! 수험생 힘내라 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 대상은 대구경북의 고3 수험생 학부모, 담임교사 등으로 수성대 블로그(http://blog.naver.com/human_sc)에 자녀 또는 제자들이 격려받아야 할 이유를 간단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후 대학에서 이를 심사해 학부모 또는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맛있는 과일도시락을 한 반 전체에 제공한다. 댓글은 이달 14일까지 남기면 된다.

과일도시락 제공은 이달 26일부터 일주일 동안 실시할 예정이다. 수성대는 지난해에도 지역 고3 수험생 1천여 명에게 햄버거세트를 선물하며 격려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수험생에게 건강관리법도 전달한다. 수성대 교수'학생들은 26일부터 과일도시락과 함께 고3 교실을 방문, 간단한 방법으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귀 지압법' 등 다양한 컨디션 관리 방법을 소개한다.

수성대 김선순 총장은 "찜통더위에 지친 수험생들을 학부모, 담임교사의 이름으로 격려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구경북 수험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긴장을 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문의 053)749-7026.

최병고기자 cbg@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