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기존과 다른 재미 선사할 것"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소식이 화제다.

5인조 걸그룹 크레용팝(금미, 소율, 엘린, 웨이, 초아)이 '빠빠빠' 뮤직비디오의 다른 버전을 공개한다.

크레용팝의 소속사 측은 6일 오전 "이미 '빠빠빠'의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버전과 안무 버전이 공개된 상태지만, 안무에 대한 특징을 부각한 뮤직비디오 버전 2.0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뮤직비디오는 신곡에 대한 일회성 콘텐츠가 아니라 팬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크레용팝의 생각"이라며 "기존 뮤직비디오와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중독성 강한 가사와 '직렬 5기통 춤'으로 불리는 독특한 안무가 눈길을 끌며 뒤늦게 음원 사이트 순위를 역주행하며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크레용팝의 뮤직비디오는 3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김구라 편에서 '구라용팝'으로 패러디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너무 기대된다"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되자마자 인기 빵~ 터질 듯" "크레용팝 빠빠빠 2.0 버전 뮤비 공개 좋아요! 빨리 보고 싶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