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효리 프러포즈 영상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자랑 좀 할게요" 폭풍감동

이효리가 남자친구 이상순에게 프로포즈 받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가수 이효리가 예비남편 이상순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영상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2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저 프러포즈 받았어요. 자랑 좀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프로포즈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효리는 예상치 못한 이상순의 프러포즈에 감동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순은 영상 속에서 "내 정보원들 사이에서 네가 프러포즈를 애타게 기다린다는 소식을 듣고 원래 하고싶었던 프러포즈를 기획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효리의 지인들이 차례로 등장해 이들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에 영상을 가만히 보던 이효리는 감동의 눈물을 연신 훔쳐냈고, 마지막엔 이상순이 다시 등장해 "원래 프러포즈가 결혼 해줄거냐고 물어보는건데 사실 우린 결혼 날짜도 잡았잖아. 결혼 해달라고 하긴 뭐하고 지금처럼, 지금보다 더 행복하게 재밌게 살자"고 고백했다.

이후 영상이 종료되자 이효리의 지인을 비롯해 이상순이 등장해 이효리 앞에 무릎을 꿇고 반지를 건넸다. 그 뒤로는 이효리와 이상순의 행복했던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스쳐지나갔고, 이효리는 "오빠 고마워"라고 말하며 이상순을 포옹했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영화같은 프러포즈다. 행복하세요" "이효리가 이상순 프러포즈 받는 영상 보니 매우 로맨틱하다" "이효리 정말 좋겠다! 나도 남자친구한테 프로포즈 영상 받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