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백아연 '식신로드' 나들이 "93라인 오디션 스타 '먹방' 보여주나?"
93라인 오디션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김예림, 백아연이 에 동반 출연해 화제다.
동갑내기 여상 솔로 가수이자,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앨범 발매일까지 같은 김예림과 백아연이 먹방에도 함께 출연해 자신만의 끼를 마음껏 뽐냈다.
추억의 옛날 떡볶이 가게에서 백아연은 "고등학교 졸업한 이후로 오랜만에 먹는 즉석 떡볶이"라고 하면서 20살 소녀다운 들뜬 모습을 보였다.
또한 유기농 아이스크림 가게에서는 김예림과 백아연이 동시에 귀여운 표정으로 "너무 맛있어요!"를 외쳐 주위 스탭 및 구경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한편 20살 동갑내기 스타임에도 귀여움과 성숙함의 상반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백아연과 김예림은 서로의 노래를 바꿔 부르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창민과 MC들은 "둘이 라이벌이 아니라 듀엣을 해도 되겠다"고 칭찬을 하기도.
이 밖에도 함께 듀엣하고 싶은 남자가수에 대한 질문에 백아연이 샤이니의 키라고 대답하기도 했다.
이에 김예림이 "예전에도 라디오 방송에서 이 얘기를 한적 있다"고 말하자 백아연은 "예전부터 키 선배님의 팬이자 이상형"이라고 수줍게 고백하기도.
김예림과 백아연의 풋풋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는 9월 7일(토) 낮 12시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