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보아-임시완-김지원 '환상호흡' 이거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2부작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 연출 이은진/ 제작 KBS, 아이오케이미디어)가 촬영현장이 담긴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색다른 소재와 현실성 담긴 공감 스토리, 그리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연애를 기대해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각종 온라인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연애를 기대해'는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이 한 몫을 단단히 해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그런 가운데 최다니엘(차기대 역)-보아(주연애 역)-임시완(정진국 역)-김지원(최새롬 역) 네 배우가 찰진 호흡을 발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밝혀진 것이다.
최다니엘과 보아는 막간의 쉬는 시간을 이용해 카메라를 향해 깜찍한 브이 포즈를 취하는 것은 기본,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있는가 하면 김지원 역시 촬영장 막내로서 극강의 애교를 발산하며 아빠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모바일 게임에 푹 빠져있는 보아와 임시완은 물론, 거울왕자에 빙의한 모습부터 쪽잠에 빠진 최다니엘의 모습은 이들이 얼마나 작품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여실히 보여주는 대목.
이처럼 웃음꽃이 넘실대는 촬영장 분위기는 배우들이 막강호흡을 발휘하는 원동력이 됐다.
특히, '연애를 기대해'를 완성도 있는 작품으로 만들기 위해 뜨거운 열의를 보여준 배우들은 서로 눈빛만 봐도 딱딱 맞는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마지막까지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