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프라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은 6일까지 '가을'겨울 대백프라자 해외 유명브랜드 대전' 행사를 연다. 아르마니꼴레지오니, 돌체앤가바나, 말로, 막스마라, 발리, 엠포리오아르마니, 듀퐁, 아이그너, 보그너, 겐조, 모스키노, 오일릴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북카페 이용권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은 가을 등산철을 맞아 코오롱스포츠 아웃도어 제품을 평균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코오롱스포츠 가을 대전'을 18일까지 연다. 이 행사에서는 제품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가 펼쳐진다.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가을 이사 및 혼수철을 맞아 '가을 혼수 대축제'를 진행한다. 대구점은 13일까지 가전'가구 대표 브랜드 특별전을 열고 10월 혼수'이사 고객에게 2~5% 추가 할인 혜택 제공 및 진열 상품을 출고가 대비 30~45% 추가 할인한다. 또 한국도자기에서는 창립 70주년 기념 홈세트 대상 최대 65% 할인 폭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 금액대별 푸짐한 감사품도 증정한다.

상인점은 8일까지 6층 본매장 및 특설매장에서 홈&리빙 10대 하이라이트특별전을 진행하고 유명 수입 식기 브랜드인 포트메리온, 덴비, 올스타위버스의 인기상품을 지정품목에 한해 15~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전문가 초청 테팔 요리실연회도 마련했다. 골든벨 초특가전, 나라데코 소품 제안전, 국산 주방용품 초특가전 등 다양한 상품전도 함께 마련돼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알뜰 혼수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가을 정기세일 기간 중 4대 페어와 더불어 엄마와 딸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까지는 코스메틱페어를 통해 엄마의 동안 피부를 위한 화장품세트와 딸의 꿀 피부를 위한 기획상품을 준비했고, 화장품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행사를 펼친다. 또 6일까지 진행되는 아웃도어 페어에서는 K2, 아이더, 노스페이스, 밀레 등의 아웃도어 의류를 만나보는 동시에 상품권 행사도 준비했다. 스포츠 의류, 수입골프 의류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스포츠 페어가 6일까지, 다양한 가구'가전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초특가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리빙페어는 13일까지 열린다.

이번 세일의 테마인 '엄마와 딸'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도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를 통해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홍콩'마카오 여행을 제공하고, 16일까지 모녀, 고부간의 사진을 응모하면 경북 영주로 가을여행을 보내주는 사진선발대회도 연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