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메디컬 탑팀' 권상우 탈의실 포착! "등근육까지 완벽한 '퍼펙트 닥터'로 집중!"

'메디컬 탑팀' 권상우 탈의실 포착! "등근육까지 완벽한 '퍼펙트 닥터'로 집중!"

배우 권상우가 명불허전의 몸매를 과시한다.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 연출 김도훈 / 제작 에이스토리) 3회에서 권상우(박태신 역)가 수술복으로 갈아입기 위해 상의를 탈의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는 것.

특히, 권상우는 드넓은 어깨와 등근육까지 완벽한 모습으로 여심은 물론 남심까지 사로잡을 예정. 실력은 물론 비주얼과 몸매까지 완벽한 '퍼펙트 닥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더욱 눈길을 끌 전망이다.

또한 이 장면은 미션 임파서블과 같은 '탑팀'의 첫 수술을 앞두고 준비를 하는 태신(권상우 분)의 모습으로 수술복에서부터 모자, 마스크까지 꼼꼼하게 착용하며 남다른 각오를 엿보이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설레임 또한 고조시키고 있다.

긴장감과 비장함이 담긴 장면인만큼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여느 때보다 공들여 진행되었지만 권상우의 탈의 장면에서는 여기저기서 스태프들의 탄성이 터져나왔다는 후문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병원 내 권력 세력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외부 의사인 태신(권상우 분)을 '탑팀'에 영입하려는 승재(주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지며 그의 숨겨진 야망의 정체가 무엇인지 관심을 증폭시켰다.

권상우가 집도하는 비장한 수술이 시작 될 MBC 수목 미니시리즈 '메디컬 탑팀' 3회는 오늘 밤 'MBC 스포츠 2013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1차전'으로 인해 10시 2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