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에서 윤은혜가 오버사이즈 코트 패션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에서 윤은혜는 패셔니스타 답게 화려한 패턴이 그려진 제품으로 그녀만의 매력을 살렸다.
고풍스러운 문양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코트에 차분한 색상의 니트를 매치에 우아함을 극대화 시거나, 체크 무늬 오버사이즈 코트로 펑키함까지, 레이어드 하는 옷과 분위기에 따라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넉넉한 핏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가 더해저 다양한 스타일이 출시되고 있다.
밝은 컬러 감의 코트를 선택할 땐 상대적으로 어두운 이너와 블랙 앵클 부츠 등의 시크한 아이템을 적절히 선택하면 코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 있다면 과감하게 패턴을 믹스매치 한다면 펑키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버사이즈 코트는 진팬츠 등의 캐주얼부터 정장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고,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독특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다.
뉴욕 컬렉션 브랜드 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오버사이즈 코트는 소재감이 좋지 않으면 가벼운 느낌이 들 수 있어, 오버사이즈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도톰한 울 소재 아이템을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