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NL 카스2 임진왜란, 임요환 홍진호 깜짝 출연… "콩은 까야 제맛이지" 대폭소

SNL 카스2 임진왜란편에 임요환 홍진호가 깜짝 출연했다.

23일 tvN 'SNL 코리아'에서는 실제 상황을 패러디한 '카스2 임진왜란'편이 화제다.

이날 김민교는 PC방에서 이 게임을 접하고 가상현실로 빠져들었다. 게임을 진행하던 김민교는 게임 속 왜군이 임요환인 것을 보고 깜짝 놀라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김민교는 홍진호와 함께 임요환을 호미로 공격하며 큰 웃음을 주었다.

우여곡절 끝에 임요환을 쓰러뜨리고 승리를 눈앞에 뒀지만 갑자기 현실세계에서 기자가 등장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폭력적으로 변하는지 실험을 해 보겠다며 PC방의 모든 전원을 차단해버렸다.

이 실험은 실제 MBC 뉴스데스크에서 PC방 전원을 내린 후 게임의 폭력성을 진단하겠다며 행한 실험을 그대로 패러디해 웃음을 주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콩은 까야 제맛이지(콩이라는 별명을 가진 홍진호를 놀리는 말)", "한번쯤 이겨보고 싶었는데…(만년 2위 라는 별명이 붙은 홍진호의 희망)" 등 실제 상황을 패러디한 대사들로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SNL 카스2 임진왜란 빵 터졌다" "SNL 카스2 임진왜란편 너무 재밌네요" "SNL 카스2 임진왜란에 임요환 홍진호 나와 놀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