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네이버 웹드라마 '후유증' 티저 공개!… "ZE:A 김동준 미친 동공연기 대박~"

네이버 웹드라마 '후유증' 티저 공개!… "ZE:A 김동준 미친 동공연기 대박~"

네이버 웹드라마 후유증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작가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 제작 오아시스픽쳐스)의 티저 영상이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다.

인기그룹 ZE:A 멤버 김동준의 주연 발탁을 시작으로 김근형, 선주아, 김민석, 김리아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후유증' 티저 영상과 여주인공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35초 분량으로 비트감 넘치는 BGM 속에 알 수 없는 일에 휘말려 공포를 금치 못하는 김동준(안대용 역)의 모습이 담겼다.

스피디한 전개 속에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시시각각 눈 앞에 펼쳐지는 판타지컬한 영상들이 교차 편집돼 몰입도를 더했다.

또한 지난 파란 눈의 김동준을 공개하며 화제가 된 메인 포스터에 이어 2차로 공개된 포스터엔 빨간 눈을 한 채 겁에 질린 듯한 선주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공포스럽고 기괴한 분위기가 더해지면서 스릴러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이란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하이틴 웹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해 네티즌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한 작품이다.

2014년 1월 6일 첫 방송을 목표로 지난 11월부터 촬영에 돌입했다. 기본적으로 탄탄한 원작에 연출을 통한 스릴러식 긴장감을 더하면서 지상파 방송을 위협할 돌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

10~20대로 구성된 신인,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지면서 팬들의 기대가 한 곳으로 모아지고 있다.

예고편과 함께 '후유증'에 대한 정보가 하나씩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인가", "웹드라마라는 새 장르라서 그런지 소재부터가 색다르다", "연기가 검증된 연기돌 김동준의 작품이라 믿고 본다", "웹툰부터가 남달랐다.빨리 공개됐으면 좋겠다" 등의 글을 올리는 등 관심을 보였다.

'후유증' 제작진은 "판타지 하이틴 드라마라는 장르 속에 김동준, 선주아 등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신선하다는 반응이 벌써부터 오고 있다"면서 "그간 지상파에서 못봤던 임팩트 있는 드라마를 웹을 통해 경험하게 될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동준, 선주아 주연의 '후유증'은 총 11회로 '시즌1 : 사고 후 찾아온 또 하나의 감각'과, '시즌2 : 욕망이 적을수록 인생은 행복하다'로 나뉘어 제작됐으며, 2014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노출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