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성격에 어울리는 개'가 화제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내 성격에 어울리는 개'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관련 정보가 게재됐다.
해당 게시글에 따르면 자신의 성격과 어울리는 개를 골라야 한다며 성격과 직업 등에 따라 어울리는 애완견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성격이 부드럽고 사람의 경우 강한 성격의 개는 통제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아프간 하운드, 바셋 하운드, 비글, 보르조이, 닥스훈트, 그레이하운드 같은 '하운드 그룹'의 개를 추천한다.
또, 적극적이며 활발한 사람은 에어데일 테리어, 보스턴 테리어, 불테리어, 폭스테리어, 미니어처 슈나우저 같은 테리어 그룹과 잘 어울린다.
더불어 포메라니안, 푸들, 몰티즈, 퍼그, 시츄, 요크셔테리어, 재패니스 친, 미니어처 핀셔 같은 '토이 그룹'은 사랑이 많은 사람과 잘 맞는다.
해당 게시글은 성격 뿐만 아니라 직업에 따라 개를 추천하기도 했다.
예컨대, 또한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알래스칸 맬러뮤트, 버니즈 마운틴 독, 복서, 롯트와일러, 도베르만 피셔, 진돗개, 시베리안 허스키 같은 워킹 그룹이 맞는으며, 이들은 처음 강아지를 키우는 주인에게는 버거울 수 있다고 한다.
'내 성격에 어울리는 개' 게시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 강아지 너무 키우고 싶어". "닥스훈트 키우는데 차우차우 너무 키우고 싶네요", "매우 유용한 정보네요", "내 성격에 어울리는 개 키우고 싶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