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빅스타건설 시공 하남 오피스텔 입주율 80% 넘어서

대구 건설업체인 ㈜빅스타건설(대표 김재홍)이 대우건설에 위탁시공한 오피스텔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입주율이 5개월여만에 80%를 넘어섰다.

지난해 7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하남 푸르지오 시티가 들어선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풍산택지지구는 신세계가 투자해 내년도에 완공될 아울렛 복합쇼핑 몰 유니온스퀘어, 삼성엔지니어링 신사옥 등 개발호재가 겹쳐 오피스텔 가치가 더 높아질 전망이다.

탁월한 교통 조건도 하남 푸르지오 시티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지난해 3월 개통된 하남~강동~천호 노선의 간선 급행버스(BRT)가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을 향상시켰고,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미사IC나 올림픽대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토해양부가 제2차 광역교통시행 변경 계획에 5호선 연장 구간으로 하남선을 새롭게 반영함에 따라 오는 2018년에는 강동구 상일동부터 하남푸르지오가 있는 풍산지구~하남 검단산까지의 노선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단지인근에는 이린이물놀이시설, 중앙공원과, 인공호수, 생태공원, 문화예술회관, 종합운동장, 시립도서관, 미사리 조정 경기장은 물론이고 대형마트와 초'중'고교도 도보권 내에 위치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게다가 지하 5층~지상 10층에 전용 면적 26~59㎡ 452실로 건축된 하남 푸르지오 시티는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의 출입구에 입주민 전용 엘리베이터를 설치했고 외부 통합 실외기실과 빌트인 가전을 채택해 주거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힐링 오피스텔 하남 푸르지오 시티에 대한 상담 및 문의는 전화(1588-5501)로 하면된다.

김성우기자 swki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