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일우 유이 화보 뺨치는 설정(?) 컷!…"케미커플 같은 장소, 다른 생각!"
배우 정일우가 MBC 주말드라마 '황금무지개(극본 손영목, 연출 강대선)' 상대역 유이와 격렬한 키스 장면에 이어 화보 느낌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일우는 블랙 수트 차림으로 난간에 걸터앉아 쓸쓸한 표정으로 고독한 남자의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반면 유이는 얼굴에 살짝 미소를 머금고 어딘가를 응시해 마치 한 커플이 같은 장소에서 다른 생각을 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겼다.
특히, 지난주 진한 키스신으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극중 도영(정일우)이 이번 설정 컷에서 유이와 떨어져 앉아 어두운 표정을 하고 있는 모습이 이제 막 행복을 찾게 된 두 사람 사이에 또 한번 불행을 예고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영-백원 커플은 언제 봐도 훈훈~" "역쉬 케미 돋네! 돋아!" "우리 도영이 표정 왜 어두워요? 또 아파야 하는 건 아니죠? 안돼~~" "난 또.. 진짜 화보 찍은 줄 알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설정샷도 화보로 만드는 정일우와 유이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와 함께 주말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MBC '황금무지개'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