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음악중심 B1A4 걸스데이, 에일리 제쳤다! "컴백 일주일 만에? 역시 대세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음악중심 B1A4' 사진.KBS 2TV '뮤직뱅크' 캡처

음악중심 B1A4 걸스데이, 에일리 제쳤다! "컴백 일주일 만에? 역시 대세돌!"

'음악중심 B1A4'가 화제다.

'음악중심 B1A4'가 화제인 이유는 음악중심에서 B1A4가 컴백 1주일 만에 1위를 차지한 것.

2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Lonely(없구나)'를 열창한 그룹 B1A4는 컴백 일주일 만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 B1A4는 함께 1위 후보에 오른 걸스데이 'Something'과 에일리 '노래가 늘었어'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전날 B1A4는 KBS 2TV '뮤직뱅크' 1위의 기쁨을 이어간 것이다.

음악중심 1위에 B1A4 리더 진영은 "너무 좋은 상 주셔서 감사드리고요"라고 말문을 연 후 소속사 관계자와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진영은 "마지막 우리 바나들. 지켜봐준 만큼 저희도 더욱 열심히 노력할 테니까 너무 감사드리고요. 앞으로 노력하는 B1A4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음악중심 B1A4' 1위로 화제가 된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비(with 태진아), B1A4, 걸스데이, 에일리, 레인보우 블랙, 김종서, 코요태, 달샤벳, AOA, 갓세븐(GOT7), 에어플레인, 럼블피쉬, 탑독, 더 씨야, 가물치, 키스앤크라이, 비트윈, 로열 파이럿츠, 블레이디가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미 간 확장억제 협의체인 '핵협의그룹(NCG)' 제5차 회의에서 북한 핵 위협에 대한 언급이 사라지고 한국이 재래식 방위를 주도할 것이라는 내...
진학사 캐치의 조사에 따르면 구직자와 직장인들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CJ올리브영이 20%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으며, SK하이닉스는 ...
인천지법은 동거남이 생후 33일 아들을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기소된 22세 엄마에게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했다. 엄마는 아들이 학대받는 동...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