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4회 김수현 분노하는 모습이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14회에서는 도민준(김수현 분)이 천송이(전지현 분)를 지키기 위해 이재경(신성록 분)과 거래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유석(오상진 분)에게 자신이 한유라(유인영 분)를 죽였다고 거짓 자백을 했기 때문.
하지만 이재경은 이를 어긴 채 액션 영화를 촬영 중인 천송이를 위험에 빠트렸고, 취조 중 천송이의 낙상사고 소식을 접한 도민준은 이재경에게로 공간이동을 해 그의 멱살을 잡고는 옥상으로 또다시 공간이동을 했다.
도민준은 이재경에게 "널 죽일 거야. 네가 천송이한테 했듯이 똑같은 방법으로 널 죽일 거야"라며 멱살을 잡고 있던 손을 놓은 후 허공에 떠있는 이재경에게 "죽어!"라고 소리쳤다.
그러나 앞서 도청을 통해 도민준이 누군가를 죽게 만든다면 그 또한 죽는다는 걸 알게 된 이재경은 이를 악용해 도민준을 조롱했다.
그는 다급히 "내가 죽으면 지금 병원에 있는 천송이도 죽어. 내가 너 같은 놈하고 게임하면서 그런 안전장치 하나 안 만들어 놨을 거 같아? 날 죽여도 날 멈추지 못해"라고 말했지만 도민준은 끝내 이재경을 추락시켰다.
하지만 도민준은 이재경이 바닥으로 곤두박질치기 직전 추락을 멈췄다. 이어 "천송이가 무사하길 기도해. 그 여자한테 무슨 일이 생기면 널 죽이러 다시 올 거야. 파멸이 뭔지 똑똑히 알게 해 주지. 네가 감히 누굴 건드렸는지도 알게 해 줄게"라고 경고한 후 자리를 떴다.
별에서 온 그대 14회 김수현 분노에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4회 김수현 분노 정말 보는 내가 분노가 치밀어 올라" "별에서 온 그대 14회 김수현 분노 그 마음 알 것같다" "별에서 온 그대 14회 김수현 분노 나도 똑같은 마음" 등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한덕수 "24일 오후 9시, 한미 2+2 통상협의…초당적 협의 부탁"